1. 교환 및 반품 방법 안내
- 교환 및 반품은 제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교환/반품 의사를 밝혀주신 뒤, 7일이내에 오드원아웃에 도착해야 합니다.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일 경우 왕복 택배비 6,000원은 오드원아웃 계좌로 입금 혹은 택배에 동봉부탁드립니다.

- 임의적으로 발송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무조건 반송 처리 되오니 이 점 양해부탁 드립니다.
- 출고가 이미 진행된 주문서는 취소요청버튼을 누르셨더라도 상품이 이미 출고완료되어 상품수령 후 MY SHOP에서 취소접수 및 택배사에 수거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[사이트상에서 수거접수로 처리하는 방법] 
- 교환·반품·취소를 원하실 경우 MY SHOP에서 취소요청을 하셔야합니다.
- 본사에서 택배 접수 도와드립니다. - 교환/반품카드 따로 작성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.


[직접 반송하는 방법]
- 1588-1255 대한통운 택배 전화 혹은 어플 통하여 -> 반품택배 예약해주세요
- 교환카드만 작성하여 보내주면, 본사에서 확인 후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.



2. 교환/반품 비용 안내

- 교환의 경우 : 왕복 택배비 6,000원은 오드원아웃 계좌로 입금 혹은 택배에 동봉부탁드립니다.
  (입금계좌: 우리은행 1005 703 429225 오드원아웃)
- 환불의 경우 : 왕복 택배비 6,000원 전체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고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  (타 택배 이용시 택배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)



3. 교환/반품 불가 사유 경우

* 반품시에는 상품과 택이 같이 붙어있고, 배송상태와 동일한 이중포장 상태로 보내주세요
* 심한 구김이나 세탁의 흔적, 고의성 불량 및 오염, 사용한 흔적, 화장품 착색 등 상품의 가치가 많이 떨어져 다시 판매를 할 수 없을 경우 반송 됩니다.
* 교환/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 (배송 후 7일 이내)
* 교환/반품이 불가한 상품임을 명시한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능 합니다.



4. 오배송,불량상품 교환/반품 안내
- 교환/반품카드에 불량,오배송 내용 기입해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상품교환, 환불 진행도와드리겠습니다.
- 왕복택배비는 오드원아웃 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

(1) CJ대한통운 (1588-1255) 직접 수거접수 발송
(2) 혹은 MY SHOP이나 Q&A를 통해 교환/반품 신청 -> 본사에서 수거접수